2021경남관광박람회 2021.5.20(목) ~ 22(토), 창원컨벤션센터

관광이슈

[합천] 합천군, 7가지 색깔 걷기 챌린지 연장 운영…합천 숨은 관광지 찾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0회 작성일 21-04-09 08:58

본문

합천 7가지 색깔걷기 챌린지 참여 

문준희 합천군수가 지난 7일 오후 3시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순자) 및 각 단위단체 회장들과 소규모 온라인 스탬프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했다.(사진제공=합천군) 


문준희 경남 합천군수가 지난 7일 오후 3시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순자) 및 각 단위단체 회장들과 소규모 온라인 스탬프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7가지 색깔 걷기 길 중 하나인 정양늪 생명길에서 참가자 전원 발열체크·손소독·마스크 착용·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했으며, 천천히 걸으며 다양한 생물이 보전되고 있는 정양늪의 자연경관을 둘러보았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일부터 시작됐으며 당초 오는 11일까지 행사기간이지만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보다 많은 군민 및 여행객들이 참여해 합천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방문객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기간을 1주일 연장해 18일까지 운영하기로 했다. 


온라인 행사 진행이 원칙이며, 오는 10~11일은 현장 안내를 진행하고,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합천군민 및 합천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여 방법은 △온라인 사전접수 △포털사이트에 ‘합천 전자지도’ 검색 △웹사이트 로그인 △스탬프투어 7가지 여행길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걸으면 된다.

코스를 걷는 동안 온라인 스탬프가 찍히며, 코스별 3개 지점 이상 통과하면 전자로 완주인증서가 발급된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선착순 900명에게 위생키트가 제공되고 완주 후 SNS에 걷기 인증샷 및 후기를 작성해 올리면 심사를 통해 1만 원~3만 원 권 모바일 합천사랑상품권이 지급되고, 7가지 색깔 걷기 코스 중 4코스 이상 완주자가 완주인증서 및 후기를 보내면 선착순 20명에게 5만 원 권 모바일 합천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번 걷기에 참여한 문준희 군수는 “아름다운 자연을 보면서 코로나와 일상 업무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고, 많은 군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부탁드린다”며 “혼자 또는 친구·가족과 7가지 색깔로 조성된 길을 걸으면서 마음의 여유를 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창원 여좌천

창원문화관광 바로가기

진주 촉석루

진주문화관광 바로가기

통영 소매물도

통영문화관광 바로가기

사천 실안낙조

사천문화관광 바로가기

김해 대성동고분군

김해문화관광 바로가기

밀양 백중놀이

밀양문화관광 바로가기

거제 정글돔

거제문화관광 바로가기

양산 통도사

양산문화관광 바로가기

의령 한우산

의령문화관광 바로가기

함안 무진정 낙화놀이

함안문화관광 바로가기

창녕 남지유채꽃축제

창녕문화관광 바로가기

고성 상족암

고성문화관광 바로가기

남해 보리암

남해문화관광 바로가기

하동 최참판댁

하동문화관광 바로가기

산청 황매산

산청문화관광 바로가기

함양 장터목

함양문화관광 바로가기

거창 무룡산

거창문화관광 바로가기

합천 합천영상테마파크

합천 문화관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