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경남관광박람회 2024.3.21(목) ~ 3.25(토), 창원컨벤션센터

커뮤니티 관광이슈

[경남] [경남소식] 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 선호도 투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20회 작성일 21-04-16 09:31

본문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선호도 조사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선호도 조사

[경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연합뉴스) 경남도는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Do Go! Do Go! Gyeongnam!)'의 디자인 선호도 투표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도는 경남관광의 특징과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지난해 전 국민 공모로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를 선정했다.

지난 1월 슬로건 디자인 용역에 착수한 뒤 관광·디자인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회의를 거쳐 최종 3개 후보 디자인을 정했다.

이번 선호도 투표는 오는 25일까지 경남관광 페이스북 채널(http://facebook.com/gnkorea) 또는 인스타그램 채널(http://instagram.com/gsnd_kr)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투표하면 된다.

가정의 달 맞아 건강한 가족문화 참여 프로그램 운영

가정의 달 기념행사 참여 프로그램 

가정의 달 기념행사 참여 프로그램

[경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연합뉴스) 경남도와 경남건강가정지원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과 가족친화적인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내달 24일까지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가족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가족에게 희망과 감사를 담은 미래편지 쓰기, '옛날 가족사진 다시 찍기' 가족사진 공모전, '우리 가족이 집에서 노는 법 집콕!' 10초 영상공모전, 가족 앙케트 조사, 가정의 달 기념행사 홍보 댓글 이벤트 등 비대면 가족활동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한 가족에게는 심사와 추첨으로 온누리 상품권, 가족체험활동키트, 커피쿠폰 등 다양한 상품도 준다.

도는 내달 21일 '우리가족 고맙Day'를 주제로 가정의 달 기념행사를 온라인 유튜브 채널에서 비대면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창원 여좌천

창원문화관광 바로가기

진주 촉석루

진주문화관광 바로가기

통영 소매물도

통영문화관광 바로가기

사천 실안낙조

사천문화관광 바로가기

김해 대성동고분군

김해문화관광 바로가기

밀양 백중놀이

밀양문화관광 바로가기

거제 정글돔

거제문화관광 바로가기

양산 통도사

양산문화관광 바로가기

의령 한우산

의령문화관광 바로가기

함안 무진정 낙화놀이

함안문화관광 바로가기

창녕 남지유채꽃축제

창녕문화관광 바로가기

고성 상족암

고성문화관광 바로가기

남해 보리암

남해문화관광 바로가기

하동 최참판댁

하동문화관광 바로가기

산청 황매산

산청문화관광 바로가기

함양 장터목

함양문화관광 바로가기

거창 무룡산

거창문화관광 바로가기

합천 합천영상테마파크

합천문화관광 바로가기

진주 김시민대교

진주관광 바로가기

통영 통영대교

UTOUR 통영관광 바로가기

고성 상족암

고성군문화관광 바로가기

창녕 만년교

창녕군 바로가기

함안 낙화놀이

함안문화관광 바로가기

밀양 표충사

밀양문화관광 바로가기

남해 스카이워크

남해문화관광 바로가기

양산 통도사

양산문화관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