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경남소식] 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 선호도 투표

송고시간2021-04-15 11:53

beta
세 줄 요약

경남도는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Do Go! Do Go! Gyeongnam!)'의 디자인 선호도 투표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도는 경남관광의 특징과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지난해 전 국민 공모로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를 선정했다.

경남도와 경남건강가정지원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과 가족친화적인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내달 24일까지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가족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선호도 조사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선호도 조사

[경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연합뉴스) 경남도는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Do Go! Do Go! Gyeongnam!)'의 디자인 선호도 투표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도는 경남관광의 특징과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지난해 전 국민 공모로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를 선정했다.

지난 1월 슬로건 디자인 용역에 착수한 뒤 관광·디자인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회의를 거쳐 최종 3개 후보 디자인을 정했다.

이번 선호도 투표는 오는 25일까지 경남관광 페이스북 채널(http://facebook.com/gnkorea) 또는 인스타그램 채널(http://instagram.com/gsnd_kr)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투표하면 된다.

가정의 달 맞아 건강한 가족문화 참여 프로그램 운영

가정의 달 기념행사 참여 프로그램
가정의 달 기념행사 참여 프로그램

[경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연합뉴스) 경남도와 경남건강가정지원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과 가족친화적인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내달 24일까지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가족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가족에게 희망과 감사를 담은 미래편지 쓰기, '옛날 가족사진 다시 찍기' 가족사진 공모전, '우리 가족이 집에서 노는 법 집콕!' 10초 영상공모전, 가족 앙케트 조사, 가정의 달 기념행사 홍보 댓글 이벤트 등 비대면 가족활동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한 가족에게는 심사와 추첨으로 온누리 상품권, 가족체험활동키트, 커피쿠폰 등 다양한 상품도 준다.

도는 내달 21일 '우리가족 고맙Day'를 주제로 가정의 달 기념행사를 온라인 유튜브 채널에서 비대면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